최종편집 : 2017.12.14 18:27 |
삼천리자전거, 류준열과 함께 한 팬텀제로 출시기념 라이딩 토크쇼
2017/07/12 13:10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미투데이로 기사전송 다음요즘으로 기사전송
류준열, 팬텀제로 이용 후기 및 노하우 솔직 고백
삼천리자전거 류준열 토크쇼.jpg

류준열과 자전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쇼가 열렸다.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에서 7월 11일 삼천리자전거 홍보관 ‘AROUND 3000’에서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제로(ZERO)’ 출시를 기념해 ‘류준열과 함께하는 라이딩 토크쇼 및 팬 사인회’를 개최한 것.     

삼천리자전거의 이번 행사는 자사의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출시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기자전거의 편의성과 이용 팁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날 행사에서 삼천리자전거는 자사 전속 모델인 류준열에게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사용 소감과 이용 노하우를 듣는 토크쇼를 진행하고, 류준열이 직접 ‘팬텀 제로’를 시연해 보는 라이딩 쇼를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류준열은 ‘팬텀 제로’를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류준열은 ‘팬텀 제로’를 사용한 결과 외출이나 촬영장 이동시에 편리하고, 오르막 길을 이동할 때 전기자전거의 진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답변했다. 또한 류준열은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에 대해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며, 전기자전거 전도사로서의 면모도 과시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 출시를 기념해 자사 모델 류준열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전기 자전거의 이용 노하우를 소개하는 라이딩 쇼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맞아 친환경 교통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의 대중화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의 신제품 전기자전거 ‘팬텀 제로’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맞아 젊은 층을 공략해 제품 경쟁력과 100만원 이하의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삼천리자전거는 이 제품을 필두로 전기자전거의 대중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 김병수 기자 bslsj774@gmail.com ]
김병수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bslsj774@naver.com
WithLeisure - 위드레저(https://www.withleisure.co.kr) - copyright ⓒ WithLeisure.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53, 2층(신사동, 인륜빌딩)
     등록번호 : 서울 아02855 , 사업자등록번호 : 211-10-39502 
     대표전화 : 070-4610-0827  | 발행인,편집인 : 이수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수진
     Copyright ⓒ 2013 withleisure.co.kr All right reserved.
    WithLeisure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