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09 15:06 |
송강 친필사인 포토카드 제공, 공차코리아 골든펄 인증샷 이벤트
2022/06/07 10:40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미투데이로 기사전송 다음요즘으로 기사전송


공차코리아가 골든펄.jpg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골든펄 신메뉴 4종 구매자 대상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든펄 제품 인증샷 이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황금빛 ‘골든펄’ 토핑을 더한 신메뉴인 ‘골든펄 돌체 밀크티’, ‘골든펄 돌체 밀크티 스무디’, ‘골든펄 딸기 캐모마일티’, ‘골든펄 망고 패션프룻 그린티’ 총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해당 신메뉴 중 원하는 음료 구매 후, 휴대폰 플래시나 램프 등 조명 위에 음료를 올리고, 제품 인증 사진을 촬영하면 된다. 해당 인증 사진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공차골든펄, #샤이닝골든펄)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골든펄 음료를 휴대폰 플래시 위에 올려놓으면 ‘샤이닝 골든펄 모먼트’를 즐길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공차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관련 공지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도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의 베리에이션이자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펄 토핑이 더해진 음료다. 골든펄 토핑은 쫀득한 펄 특유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달콤한 맛과 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돼 스무디 및 밀크티, 캐모마일티, 패션프룻 그린티 등 다양한 음료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골든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먹는 즐거움은 물론, 샤이닝 골든펄 모먼트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 인증 사진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더워지는 날씨 공차 골든펄 신메뉴로 시원하게 즐기고,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브랜드 모델 송강의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1주 만에 조회수 약 350만 회를 돌파했으며, 댓글에는 ‘빛나는 골든펄과 빛나는 송강의 만남이라니 여기 비주얼 맛집이네’, ‘광고로 영화 한 편 뚝딱 찍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차, 골든펄에 빠지다!’를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골든펄이 반짝이는 ‘밤 하늘의 별’로 재미있게 표현됐으며, 특히 부드러운 목소리의 내레이션과 함께 송강의 달콤한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 이수진 기자 lsjblue74@gmail.com ]
이수진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bslsj774@naver.com
WithLeisure - 위드레저(www.withleisure.co.kr) - copyright ⓒ WithLeisure.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78 태정빌딩 7층 
     등록번호 : 서울 아02855 , 사업자등록번호 : 211-10-39502 
     대표전화 : 010-2542-9700 | 발행인,편집인 : 이수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수진
     Copyright ⓒ 2013 withleisure.co.kr All right reserved.
    WithLeisure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