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주)가 오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기아자동차의 친환경 소형 SUV ‘니로’와 함께 춘천숲 자연휴양림으로 1박2일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니로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사전 교육을 받고 시승 관련 물품인 엔젤 박스를 수령한 후 ‘니로’ 하이브리드를 배정 받아 춘천으로 출발하게 된다.
서울에서 출발하여 춘천까지 이어지는 시승코스 동안 ‘니로’의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연비 콘테스트’, 공간성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SNS 업로드 미션’, 시승 코스 구간 내 ‘정숙성 비교 구간’ 설치를 통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정숙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승 행사와 달리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는 글램핑 여행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약 체험, 바비큐 파티 그리고 미니 콘서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 오는 2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기아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니로’ TV 광고 패러디 동영상 제작, Mr.Niro 연출 사진 촬영, ’니로’ TV 광고 엔딩 패러디 제작, ’니로’의 7가지 대표 특징과 자신을 연관 지은 사연 접수 이렇게 4가지 응모 방식 중 하나를 택해 응모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4가지 응모 방법을 통해 접수된 컨텐츠 중 최고의 20팀을 선정하여 5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