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05 22:58 |
맑음속초12.1℃
맑음북춘천2.7℃
맑음철원2.3℃
맑음동두천4.1℃
맑음파주2.5℃
맑음대관령2.7℃
맑음춘천3.2℃
박무백령도5.6℃
맑음북강릉7.9℃
맑음강릉11.1℃
맑음동해11.8℃
맑음서울6.8℃
맑음인천6.9℃
맑음원주4.3℃
맑음울릉도10.5℃
맑음수원4.1℃
맑음영월3.0℃
맑음충주3.8℃
맑음서산2.9℃
맑음울진10.0℃
맑음청주7.4℃
맑음대전5.2℃
맑음추풍령8.2℃
맑음안동5.1℃
맑음상주7.8℃
맑음포항10.5℃
맑음군산4.1℃
맑음대구6.2℃
맑음전주5.6℃
맑음울산8.7℃
맑음창원8.1℃
맑음광주6.4℃
맑음부산9.6℃
맑음통영8.3℃
맑음목포6.3℃
맑음여수9.9℃
박무흑산도6.7℃
맑음완도5.0℃
맑음고창1.1℃
맑음순천-0.1℃
박무홍성2.3℃
맑음서청주4.3℃
맑음제주8.6℃
맑음고산9.5℃
맑음성산6.4℃
맑음서귀포9.4℃
맑음진주1.7℃
맑음강화2.7℃
맑음양평4.6℃
맑음이천4.6℃
맑음인제2.3℃
맑음홍천3.1℃
맑음태백6.3℃
맑음정선군1.7℃
맑음제천1.0℃
맑음보은1.4℃
맑음천안1.8℃
맑음보령4.1℃
맑음부여2.2℃
맑음금산1.4℃
맑음세종4.3℃
맑음부안5.0℃
맑음임실-0.1℃
맑음정읍3.4℃
맑음남원1.2℃
맑음장수-1.0℃
맑음고창군2.4℃
맑음영광군2.9℃
맑음김해시9.7℃
맑음순창군1.4℃
맑음북창원8.8℃
맑음양산시6.4℃
맑음보성군1.8℃
맑음강진군2.3℃
맑음장흥0.5℃
맑음해남1.0℃
맑음고흥1.4℃
맑음의령군3.0℃
맑음함양군2.9℃
맑음광양시8.3℃
맑음진도군1.4℃
맑음봉화0.0℃
맑음영주9.0℃
맑음문경9.1℃
맑음청송군3.5℃
맑음영덕7.0℃
맑음의성2.5℃
맑음구미4.5℃
맑음영천9.0℃
맑음경주시3.7℃
맑음거창1.7℃
맑음합천3.3℃
맑음밀양6.8℃
맑음산청4.4℃
맑음거제6.8℃
맑음남해12.6℃
맑음북부산4.5℃
방탄소년단 현대자동차,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공개
2020/04/22 18:31 입력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미투데이로 기사전송 다음요즘으로 기사전송
방탄소년단  현대자동차.jpg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현대자동차가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공개되었다. 

현대자동차는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에메랄드빛 바다(Emerald ocean) △새하얀(Pure-white) △하늘색(Sky blue) △태양이 입 맞춘(Sun-kissed) △투명한 빗방울(Crystalline raindrops) △별이 쏟아지는(Starlit) △숲 내음(Woody fresh) 등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다.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Hydrogen, the positive energy for a better tomorrow)을 전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에 공개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은 22일 오전 6시(한국시간)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향후 국내외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행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통해 선한 에너지이자 미래 에너지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소’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는 제품 구매 시에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영향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등 착한 소비를 주도하고 있어 수소 캠페인 역시 이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밀레니얼 세대가 주 이용층인 SNS를 통해 실시된 ‘글로벌 수소 캠페인’의 ‘My Clean Nature’ 이벤트는 관련 영상 누적 조회 수 약 300만회, 좋아요와 공유 등 이용자 반응은 약 35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많은 팬과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인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팬들이 지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자동차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 이수진 기자 lsjblue74@gmail.com ]
이수진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bslsj774@naver.com
WithLeisure - 위드레저(www.withleisure.co.kr) - copyright ⓒ WithLeisure.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화제의 포토

화제의 포토더보기
유진의 수줍은 미소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84 6층 358호(논현동, 성일빌딩)
     등록번호 : 서울 아02855 , 등록연월일 2013.10.30 , 사업자등록번호 : 211-10-39502 
     대표전화 : 010-2542-9700 | 발행인,편집인 : 이수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수진
     Copyright ⓒ 2013 withleisure.co.kr All right reserved.
    WithLeisure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