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스테츄&버스트 전문 제작사인 ㈜태륜에서 지난 1월 39체 한정으로 국내 최초 발매했던 1.3M(발판 포함) 크기의 로보트 태권브이 대형 전신상(Robot Taekwon V 1/42 Big Scale Statue)이 국내에서 양산되어 오는 4월부터 순차적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1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키덜트&하비 페어” 현장에서 전시되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던 이 작품은 1.3M 이상의 대형 전신상 피규어를 양산하는 것 자체가 국내 최초 시도이며 또한 국내 캐릭터인 태권브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해외 캐릭터 전신상만을 구할 수 있었던 대형 제품 애호가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데서도 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제품의 주요 재질은 폴리스톤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게는 30kg 정도이고 눈과 베이스 LED 점등이 된다. 가격은 2,900,000원이며,
http://rtkv.co.kr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태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태권브이 전신상은 1976년 로보트태권브이가 처음 세상에 나온 해를 기념해 출시된 작품이다.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1976에서 2014까지 각 년도에 맞추어 39체 출시하였으며, 이 후 매년 7월 그 해 연도의 번호를 가진 제품이 1체씩 출고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